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속도로통행료미납

출근길에 이용한 고속도로 톨게이트 요금을 내는 것을 잊었다. 평소에 자동이체를 신청해서 신경 쓰지 않았다. 잔액 부족으로 결제가 안 된 것 같다. 나중에 고지서가 나왔을 때는 돈을 내야 한다는 생각에 하루하루 미루고 있었는데 벌써 한 달이 지났다. 추가 요금이 나올 것을 우려해 서둘러 인터넷을 검색해 해결책을 찾았다. 다행히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빠르게 처리할 수 있었다. 혹시라도 저처럼 뒤늦게 잊고 후회하는 분들이 계실까봐 공유합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조회

고속도로통행료미납

먼저,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를 검색합니다. 그런 다음 메인 화면의 중앙에 있는 검색란에 차량 번호를 입력하고 오른쪽 돋보기 모양을 클릭합니다.

고속도로통행료미납고속도로통행료미납

비회원으로 진행하면 조회만 가능하고 본인인증 후 납부가 가능하고 더불어 납부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쉽고 간단하지 않나요? 이렇게 쉬운 줄 알았으면 진작 했을겁니다. 어쨌든 이번 사건을 통해 작은 돈이라도 제때, 제때 지급해야 한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운전자가 보면 좋은 글
주정차단속 문자알림 서비스
자동차 과태료, 범칙금 간편조회

고속도로통행료미납고속도로통행료미납고속도로통행료미납

 

반응형